소개 /

옴니를 선택하는 이유

1

1985년 한인 최초로 탄생한 손해보험 전문회사

1985년 워싱턴 지역 한인 최초의 손해 보험 에이전시로 창립된 후 옴니 화재는 40여년간 버지니아, 메릴랜드, 웨스트 버지니아, 조지아, 뉴저지, 펜실베니아, 코네티컷 등 미국 중동부 지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하며 더 좋은 보험 상품과 포괄적인 재해관리 서비스로 여러분께 다가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옴니는 20,000 이상의 가구(차량 및 주택 보험)와 업소 (주류 사업체 보험) 고객들을 모시고 최고의 보험 상품 소개와 재해 관리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옴니의 신속하고 정확한 클레임 처리로 창사 이후 2억 달러 ($200,000,000) 이상의 고객의 손해 청구 보상액을 처리해왔습니다.성실, 신용, 경륜, 정확성이 뒷받침 했기에 가능한 결과였습니다.

2

옴니의 네트워크는 다릅니다

옴니는 글로벌 보험 업계의 선두를 달리는 트래블러스(Travelers), 리버티 뮤추얼(Liberty Mutual), 하트퍼드(The Hartford), 세이프코(Safeco), 네이션와이드/얼라이드(Nationwide/Allied), 셀렉티브(Selective), 프로그래시브(Progressive) 등 누구에게나 익숙한 이름의 대형 손해 보험사들을 직접 대표(General Agency)합니다.

글로벌 대표 보험사들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갖춘 대형회사의 자회사 등 40여 보험사들과 협력하기 때문에 고객의 상황과 사업체 성격에 맞는 가장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옴니만의 독보적인 네트워크가 있기에 최상의 재해관리와 최적의 보험 상품, 적절한 가격의 약속을 지킬 수 있습니다.

3

옴니는 정직하고 정확합니다

미 동부 8개 주 라이센스를 가진 옴니는 글로벌 대표 보험사 본사들과 직접 연결된 통신망으로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한 보험 언더라이팅 업무와 많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문화 배경의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영어, 한국어, 스패니시, 중국어의 4개국어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옴니의 고객 서비스는 다릅니다

영어로 된 복잡하고 전문용어로 가득한 보험 내용과 재해 관리 진행 상황을 이해하기 어려우셨나요? 옴니의 전문가들이 고객의 궁금증이 완전히 풀릴 때까지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 드립니다. 옴니는 신뢰를 최상의 가치로 여기는 만큼, 항상 고객의 입장에 서겠습니다. 고객과의 신뢰는 최고의 상품을 찾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며 끝까지 친절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가능합니다

down

옴니만의 친절한 서비스

서비스는 옴니의 기쁨입니다.

quote

무료 견적

옴니를 방문해 주셔서 보험 견적을 의뢰하시는 모든 분들께 (가입여부에는 상관없이) 친절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quote

기존 보유상품 점검·리뷰

갖고 계신 보험 혜택이 확실치 않으신가요?

보험 커버리지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옴니 고객뿐 아니라 타보험 에이전시에서 구입하신 보험도, 자세히 분석 평가하고 재점검 해드립니다. 옴니보험을 구입에 부담 가지실 필요없습니다. 그냥 연락 주시고 고객의 비용 절감을 위한 옴니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마음 그리고 정성을 직접 체험해 주시면 됩니다.

quote

무료 공증

공증 서비스가 필요하신가요?

일반적으로 공증 서비스료는 신청자의 부담이지만, 옴니 보험 가입자에 한해서 무료로 서비스해 드립니다.

quote

무료 팩스·스캔·이메일

복사, 팩스, 스캔, 이메일 서비스 등이 급한데 장소가 마땅치 않을 때가 있지요?

옴니의 고객이든 아니시든 옴니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께 서류 복사, 팩스, 스캔, 이메일 서비스를 무료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예약 없이 오셔도 무관합니다. 옴니 본사는 에난데일 한인타운 중심부인 Little River Turnpike(Rt 236)와 Ravensworth Rd 교차점에 있는 옴니센터 빌딩에 있습니다.

quote

무료 커피·차

고객분들이 팩스, 복사, 스캔 및 이메일 서비스를 받으시는 동안, 옴니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향기 좋은 커피와 다양한 차 한 잔의 여유로움을 즐기세요.

quote

‘친환경' 업무

‘친환경’ 업무 시대입니다.
2018년부터 옴니는 디지털 (종이 없는) 보험 약관과 플래스틱 사용 절감을 실행하여 지구 환경 보호에 적극 참여합니다.

call call